회사소개

세계 브랜드 포럼 소개

세계 브랜드 포럼(WBF)은 등록된 글로벌 비영리단체입니다.

WBF의 목표와 활동은 브랜드, 디자인, 마케팅, 광고,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비롯하여 브랜드 커뮤니티에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

특히 WBF의 목표는 브랜드 및 관련 산업에 관계된 모든 사람들의 기준, 역량 및 교육 수준을 높이는 데 있습니다.

WBF는 연구, 개발, 교육, 인증, 네트워크 형성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, 관리 및 지원합니다.

주요 활동

세계 브랜드 포럼의 주요 활동:

  • 컨퍼런스, 세미나, 대화, 토론 및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시행합니다.
  • 기준, 우수사례 지침 및 도구, 관련 브랜딩 프로그램을 연구, 개발 및 시행합니다.
  • 관련 상 프로그램의 개발 및 시행.

비영리

세계 브랜드 포럼은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사회단체로서 조직의 자산이 공동체의 이익을 위해 쓰인다는 것을 입증하는 자산 동결(asset lock) 조치의 적용을 받습니다.

WBF는 영국 기업혁신기술부(BIS)의 체제 및 규제를 채택하는 CIC 감독관실이 마련한 규칙의 적용을 받습니다.